뭘 먹을까나~ 치킨&피자

키워드 : 배달음식,피자,치킨,석적 맛집,칠곡 석적 배달음식,구미 칠곡 피자나라치킨공주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작성일16-05-07 20:53 조회7,117회

본문

 

친절하게도 매달 음식점 책자를 가져다 주는 덕분에

습관처럼 한 장 한 장 넘기고 있는...

 

장보는 가격이나 시켜먹는 가격이나 비슷비슷하다고 해도

-_- 해 먹는 게 절약 ㅠㅠ 절대 비슷하지 않는...

가격도 만만찮은 ~

 

책자의 큰 비중은 치킨,중국집

배달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맛집이 거의 없다.

 

아 맛있다 싶어서 다음번에 시키면 맛이 틀리고, 맛 없구

세트 시키면, 왠지 세트라 더 형편없을 거 같고

먹어보면 역시나...

 

오늘은 신규 음식점 책자를 보고 ㅋㅋ

전에는 보지 못했던 곳에 주문해 봄

 

피자/치킨 세트인데

큰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가 맛이.. 먹을만 하네 에서 +20점 정도...추가로 ㅋㅋ

테두리에 노오란 치즈가 달달하니 좋다

 

M사이즈 세트 19,900원

양도 적지 않다~

 

-_- 사진 찍느라 한 입 베어물고 던져뒀구낰 ㅋ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토핑이며 두께도 그럭저럭...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맛난 노란 치즈 ㅋㅋ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의외로 치킨 양도 푸짐

근데 색이 좀.. 찐하다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씹어먹어보니 올리브인가?

그냥 기름에 튀긴 거 같진 않고

향이 좋다...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근데 요즘 통닭들은 거의 간을 다 하는가

짭다~ 겉에 묻히는 반죽 때문인지...

영~ 짭다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그래도 세트 메뉴치고, 양도 괜찮고, 맛도 그럭저럭 +10,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당분간 여기에 자주 시켜먹겠군..ㅋㅋ


7dcf6c9488a5f66a7d340684f9996226_1462621

 

혼자 먹었는데 많이 남았다는...

피자는 냉동실에 치킨은 어쩐담...ㅋㅋㅋ

 

칠곡 석적에는 그렇게 맛집이 없네
 

비회원도 추천 가능합니다.
유익한 정보였다면, 추천해주세요

추천 4 비추천 0

자유게시판

197개의 게시물
목록
읽기: 10P (1lv), 쓰기: 50P (2lv), 덧글: 20P (2lv), 다운: 0P (2lv)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공지 - 성인 홍보글 남기지 마세요
810 일 전 추천: 15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7-09-21 조회: 4814
공지 - 자유게시판 글 등록시 유의사항
845 일 전 추천: 1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7-08-17 조회: 4272
195 잘부탁드립니다 댓글1
7 일 전 추천: 2
기타 전체게시물 날짜: 2019-12-03 조회: 205
194 사이트관리가좀 댓글1
36 일 전 추천: 3
웨커 전체게시물 날짜: 2019-11-04 조회: 792
193 게시글에 다시 다운로드할때 포인트차감 안된다고 하는데 댓글1
36 일 전 추천: 3
웨커 전체게시물 날짜: 2019-11-04 조회: 783
192 가입인사 드립니다.
36 일 전 추천: 2
웨커 전체게시물 날짜: 2019-11-04 조회: 720
191 갑인사입니다 댓글1
63 일 전 추천: 4
성진킴 전체게시물 날짜: 2019-10-08 조회: 3067
190 가입인사드립니다!! 댓글2
82 일 전 추천: 2
밍키 전체게시물 날짜: 2019-09-19 조회: 3194
189 가입 인사드립니다 댓글11
89 일 전 추천: 2
live7100 전체게시물 날짜: 2019-09-12 조회: 3187
188 말자닷컴 아직도있어! 댓글1
90 일 전 추천: 1
빨간여우 전체게시물 날짜: 2019-09-11 조회: 699
187 문의좀 드려요 댓글1
130 일 전 추천: 3
크리히 전체게시물 날짜: 2019-08-02 조회: 2696
186 덧글.
153 일 전 추천: 1
경꼬마 전체게시물 날짜: 2019-07-10 조회: 430
185 2010 FIFA U-20 결승진출 ~ 이강인 도움 골 명장면 댓글2
181 일 전 추천: 2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6-12 조회: 433
184 선크림 사야하는데 고민 ㅠㅠ 댓글2
191 일 전 추천: 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6-02 조회: 667
183 취미로 사용할 반주기 선택 훔... 댓글2
192 일 전 추천: 3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5-31 조회: 1821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