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왠지 사기 당하는 기분 ????ㅋㅋ

최고관리자 전체게시물 작성일15-12-09 01:10 조회10,151회

본문

쑥이 좋다길래 부랴부랴 네이버 검색해서

찾았음

 

14000원~~!! 얏호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3개 구매해서 배송료 3천원 빠지고

총 42000원만 결재 하면 됨!!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혹시나 쿠폰이나 할인을 더 받을 수 없나 살펴보다가

 

지마켓 바로가기 프로그램 설치하면 1만원 이상 결재하면 12월 VIP 7% 할인(바로접속전용) 받을 수 있음.

42000원에서 7%인 2,940원할인 받아  총 3906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프로그램 설치하고 다시 접속하니...이런 황당한 구폰 적용했는데도

​41,150원 ???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더 웃긴 건 최초 네이버 검색 통해서 들어갔을 때는

가격이 14000원인데, G마켓 바로가기 링크로 다시 접속해보면 가격이 14900임..

900원이 오른거.. 혼동할 수 없는게 해당 물품은 카테고리 검색해도 1개 밖에 노출된게 없음

상품번호도 동일함!!!

 

같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g마켓 바로가기에서는 가격이 더 뛰는 이런 ....미친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G마켓 바로가기 해서 들어갔을 경우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이용자 기만하는 것도 아니고..

바로 접속 ON에 불 들어온 것이  바탕화면에 지마켓 바로가기에서 넘어오면 불이 들어오는건데..

할인 해준다길래 부랴부랴 프로그램 설치하고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깔았더니

가격은 더 올려놓고 ㅋ할인해준다고 ...와

 

바로 가기를 통해서 접속할 경우 평균적으로 붙던 6%세일이 사라짐..ㅋㅋㅋㅋ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걍 일반 url로 접속하면 6%세일이 평균적으로 붙고.... 이런 미친 ㅋㅋㅋㅋ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89

 

결국은 1% 할인 받는건가...

와.. 황당하다 황당해 증말 ㅋㅋㅋ

우습다 ㅋㅋㅋ우스워

 

꾸역꾸역 특정 결재방식을 택하면 1천 할인혜택 주는거 받아서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90
674895b2972fd700f5281406f7e45668_1449590 

40,580원 휴~~~ 1420원 할인...

​원래대로라면 38,060원이여야 하는데...

아호..​



 

비회원도 추천 가능합니다.
유익한 정보였다면, 추천해주세요

추천 11 비추천 0

댓글목록

말자님의 댓글

말자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vip가 아니거나 스탬프가 없을 경우 백원 단위가 아니라 천원 단위로 차이가 나더라구요 ㅠㅠ

with님의 댓글

with 전체게시물 작성일

네이버쇼핑에서 접속하는거랑 지마켓바로접속해서 쿠폰사용하는거 비교해서 구매하세요
네이버에서 접속해서 구매할때가 쌀때도 있더라고요

말자님의 댓글

말자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비교하면서 사게 되더라구용...ㅠㅠ
때로는 이곳저곳 다 가입하게 된다는 부작용이 흑흑

자유게시판

190개의 게시물
목록
읽기: 10P (1lv), 쓰기: 50P (2lv), 덧글: 20P (2lv), 다운: 0P (2lv)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공지 - 1주일 마다 덧글이나 자유게시판 활동이 높은 회원 중 무작위 선별 4만 포인트를 적립해드립… 댓글4
39 일 전 추천: 4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6-09 조회: 375
공지 - 성인 홍보글 남기지 마세요
665 일 전 추천: 15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7-09-21 조회: 4547
공지 - 자유게시판 글 등록시 유의사항
701 일 전 추천: 1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7-08-17 조회: 4031
187 덧글.
9 일 전 추천: 0
경꼬마 전체게시물 날짜: 2019-07-10 조회: 122
186 도토리 가루로 도토리묵 - 0 - 만들어 먹기 댓글1
29 일 전 추천: 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6-19 조회: 211
185 2010 FIFA U-20 결승진출 ~ 이강인 도움 골 명장면 댓글2
37 일 전 추천: 2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6-12 조회: 139
184 선크림 사야하는데 고민 ㅠㅠ 댓글2
46 일 전 추천: 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6-02 조회: 197
183 취미로 사용할 반주기 선택 훔... 댓글1
48 일 전 추천: 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5-31 조회: 215
182 신한생명 무료 사상오행 성향분석 관련링크
71 일 전 추천: 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5-08 조회: 130
181 출석
76 일 전 추천: 1
지오디 전체게시물 날짜: 2019-05-04 조회: 116
180 가입했습니다 댓글1
80 일 전 추천: 1
cryuiid 전체게시물 날짜: 2019-04-29 조회: 2373
179 오랫만에인사드립니다 댓글1
95 일 전 추천: 2
강낭콩 전체게시물 날짜: 2019-04-14 조회: 230
178 나에게 맞는 게 뭘까 ?
118 일 전 추천: 1
무료아이콘 전체게시물 날짜: 2019-03-22 조회: 239
177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댓글1
164 일 전 추천: 1
악어연필 전체게시물 날짜: 2019-02-05 조회: 3783
176 반갑습니다! 댓글1
241 일 전 추천: 1
dizcharm 전체게시물 날짜: 2018-11-19 조회: 1761
게시물 검색